반응형

일일 방문자수 한자리에서 3~40이 되기까지
반 년 정도의 시간이 흐른 것 같아요
특별한 일상을 담는 것도, 말을 잘 하는 것도, 재미있는 것도 아니지만
조금이라도 누군가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요
처음에는 그저 머릿속을 정리하고 싶어서
네이버가 아닌 티스토리에서 시작했는데
정말 소중한 일기장이 된 것 같아요
공감 눌러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하고 있어요
하트 한 두개가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정말 많은 힘이 돼요
블로그를 쉴 때도 생각날 때마다 들어와서 게시글을 내리며 눌러주신 공감을 보고 다음엔 뭘 쓸까 고민하곤 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
누군가의 힘든 일상 속에서 가끔 소소한 즐거움이 됐으면 좋겠어요
오늘도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🍀
반응형
'내 머릿속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초조함 (2) | 2020.10.29 |
|---|---|
| 나의 인간관계 (진정한 친구 한 명만 있어도 성공한 인생이다.) (0) | 2020.08.14 |